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가라오케

크게 한인 가라오케랑 로컬 가라오케로 구분지을 수 있으며 로컬이 ㅅㅇ가 더 강하지만 눈탱이 맞을 확률이 많아 초보분들은 한인 ㄱㄹㅇㅋ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베트남 휴양지베트남 그랩 사용법베트남 팁 문화베트남 골프베트남 마사지베트남 국제결혼베트남 과일베트남 음식베트남 종교베트남 기념품베트남 전통의상베트남 커피

레탄톤 거리가 워낙 유명한 일본식 유흥가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덜 알려진 곳이기도 하지만, 이곳 타이반롱 거리에서는 상대적으로 고급스럽고 깔끔한 바에서 맥주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으며, 또한 레탄톤 거리와 마찬가지로 일본식 가라오케와 마사지를 쉽게 찾아 즐길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곳중 리얼 가라오케의 꽁가이들이 제일 애인모드에 적합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호치민 나폴리 / 호치민 캣츠(뉴월드호텔) 같은 한국 텐카페 스타일의 가라오케는 나중에 따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돈 있으면 먼저 한번 가보든가)

한국어를 비롯해 중국어, 영어를 지원하는 최신 가라오케 시스템 부터 고품질의 사운드 시스템도 인상적입니다. 참고로 베트남 현지 소방 규정까지 완벽하게 충족하고 있어 손님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고 합니다.

앞서 소개했던 거리들이 호치민의 일반적인 밤문화를 경험해 보기에 좋은 곳들이었다면, 레탄톤 거리는 본격적인 호치민 유흥을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유흥가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본식 가라오케와 걸즈바(토킹바)가 즐비하기 때문에, 만약 일본식 유흥 스타일을 선호하고 또 일본어가 가능한 분이라면 이곳에서만 계셔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종류의 업소들이 존재합니다.

만약 푸미흥 인근에 숙소를 잡았다면 굳이 다른 지역으로 움직일 필요 없이 이곳만 이용하더라도 충분히 즐기기 좋은 편입니다. 재방문 비율 또한 꽤 높은 편이므로 평범하지만 적당한 기대 수준에 부응하는 곳을 찾고자 한다면 분명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마담들의 마담이라고 불리는 왕마담도 그만뒀고 실장들도 전부 손님 있을 때 손님만 넣어주고 케어는 하지 않는 외부실장으로 빠졌다고 한다.

특히 박당 거리에는 다낭의 주요 more info 마사지를 포함해 펍과 라운지, 가라오케, 클럽들이 모여 있어 이쪽 주변만 집중적으로 돌아다녀도 다낭의 밤문화를 충분히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과일 하나를 시키더라도 셋팅되어서 나오는 수준이 다른 가라오케 보다 한 차원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기 때문에 재방문율이 높은 가라오케입니다.

이 게시글은 남성분을 위해 작성된 게시글이며, 어떤 종류의 밤문화가 있는지에 관해 자세히 소개합니다.

일단 수질과 의상이 한가라에 비해 상당히 착하기 때문에 터치는 자연스럽고 총알만 넉넉하다면 훨씬 재밌게 놀 수 있기 때문다. 로컬가라오케 꽁가이들이 침대에서도 그렇게 화끈하다고한다.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